메뉴 건너뛰기

메뉴 건너뛰기

워크샵소감

2020.06.29 21:42

레벨 1후기

조회 수 2884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10여년 전 한의원에서eft 책 두 권을 읽고 흥미롭다, 효과도 있는것 같다고 생각하고 가끔 힘들때 써먹고는 했어요. 그 후 힘든 여러가지 일들이 반복되면서 이런저런 심리 치료를 받으며 인생의 많은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됐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이제 내 인생의 힘든 부분은 꽤 많이 털어냈다 싶어 이제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경제적 부분을 새롭게 준비하는데 생각만큼 쉽지 않고 이 부분에서도 털어낼게무척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돈복 부르는 eft에 대해 알게 되고 eft가 심신의 문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문제도 적용 가능한 놀라운 기법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애써왔던 많은 것들중 다 씻기지 않아 힘들었던 모든것들에 적용을 하고 정말 진공청소기 처럼 강력한 도구임을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돈에 대한 무의식,건강,신념 등

레벨 1 강의는 eft 제대로 배워 보고 싶어 왔고, 선생님의 인생이 녹아든 강의에서는 진리가 넘쳐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아직 eft의 일부만 알고 있다는 것과 그 영역이 무한함에 놀랐습니다.

내 삶에 eft를 어떻게 접목 시켜 나갈것인가 궁리하고, 매일매일 기대 이상의 새롭고 놀라운 차원의 본질에 도달함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Eft가 얼마나 강력한 도구인지 얼마나 삶을 이롭게 하는지 이제라도 알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나는 몸과 마음이 편안합니다. 축복합니다.




  • ?
    혼돈 2020.06.30 21:26

    멋진 소감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EFT로 몸과 마음과 인생까지 치유할 수 있습니다.

    EFT로 원하는 삶을 사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