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메뉴 건너뛰기

워크샵소감

조회 수 1780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워크샵 신청하기까지 정말 고민이 많았고

워크샵 당일 아침에도 이걸 가야되나 말아야 되나 몇번을 고민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당일에는 교육비 환불이 안된다는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강제적(?)으로 아침 일찍 기차를 타고 출발 했습니다.ㅎㅎ


교육장소가 서울역 바로앞이라 너무 좋았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워크샵 장소를 들어가자 계셨던 원장님을 뵈니 처음에는 신기했습니다.ㅎㅎ 꼭 연예인 만난 기분이였답니다.ㅋㅋ


EFT가 좀 낯설었던 저에게 교재와 슬라이드 자료는 큰 도움들이 되었고, 원장님의 노하우, 경험들을 아낌없이 말씀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중간에 함께했던 쉐이킹, 발리등 몰랐던 유익한 정보들을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나중에 발리 여행 저도 꼭 가보려구요~^^


아, 쉐이킹은 원장님의 설명과 시범에 같이 따라하며 체험하자 몸이 개운한게 느껴지더라고요. 집에 와서도 밤에 해봤는데 몸이 순환이 되고 에너지가 생기는 느낌이였습니다. 저는 왠만한 운동보다 좋더라구요~~뭔가 최소의 움직임으로 많은 이득을 얻는 기분이랄까요..ㅋㅋ 하고나면 정말 기분도 좋아지구요.^^  그리고 몸떠는게 무엇보다 재밌어요!  어렵지 않아 좋구요~~


다시 EFT 얘기로 돌아와서, 트라우마에 대한 설명과 EFT하는 방법들을 이론과 시범을 통해 더 알 수 있었습니다.

트라우마는 그냥 안좋은 경험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내가 원하던것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도 트라우마라는 말씀에 정말 아 내가 그래서 더 이렇구나...생각을 하며 저에 대해 더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트라우마가 몸에 남고 뇌세포가 바뀌고 유전자정보까지 바뀐다는것에 아..내가 이래서 많이 아프구나 또 깨달았습니다.

이런 트라우마 치료에 EFT가 최고라는 말씀에 EFT를 더 배우고 싶고 잘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한것 같습니다.


시범세션으로 친구에게 카톡 답장이 안왔던일을 했었는데 화나던 감정이 EFT를 하자 아무렇지 않아지는 것을 몇분안에 경험을 했습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제 어릴적 트라우마를 치유하고 싶어 용기내서 말씀을 드렸었는데 사실 요근래에 그 생각이 자꾸 올라오면서 온몸에 한기가 돌고 손발 냉증이 심해서 혼자 두꺼운옷을 많이 입고 다녔습니다.

강의실이 선선해서 인지 또 그 생각이 강렬하게 자꾸 떠오르면서 몸에 한기가 점점 커졌었습니다.

하여 그 트라우마를 말씀드렸고 EFT를 해주셨는데 하고나자 몸이 따뜻해지면서 마음속이 너무나 후련해졌습니다.

신기한게 오늘까지 손발이 따뜻해요.

이렇게 손발이 따뜻한적이 거의 없는데 정말 신기합니다.

EFT의 매력에, 힘에 저는 반해 버렸어요.ㅎㅎ


원장님 처럼 쪽집게 같이 핵심을 콕 찝어내는 능력을 정말 너무나 배우고 싶고 존경스럽니다.

EFT에 대한 사랑과 신뢰가 정말 커보이셔서 그런 믿음이 있기에 다른분들 치유도 잘하실수밖에 없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분야에서 전문가가 되려면 저정도의 공부와 노력과 애정을 가져야 하는구나..하며 감동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궁금한점을 얘기 할때마다 정성들여 대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EFT 열심히 해서 올해 목표도 이루고 즐거운 삶을 살고 싶네요.

앞으로의 내 미래도 그냥 항상 똑같을것 같았는데 EFT를 알고나니 변화시킬수 있을것 같습니다.

EFT는 정말 그런 힘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 좋은걸 이제 안게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지금이라도 만난것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워크샵 안왔으면 큰일 날뻔 했습니다.ㅎㅎ

워크샵 개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소중하고 EFT에 대해 많이 배울수 있는 값진 시간 이였습니다.

EFT 워크샵~ 강력추천 합니다!!^^






  • ?
    혼돈 2019.05.29 08:54

    안녕하세요. ^^ 효과 보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추위 많이 타는 것은  내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 무서운 엄마의 느낌이니까

    이와 관련된 기억들을 죽 지워나가면 완치될 겁니다.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